공유에 공유를 더하다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리얼 후기 집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로 돈벌자 본문

돈되는 정보 공유

[앱테크] 엠브레인 패널파워 리얼 후기 집에서 간단한 설문조사로 돈벌자

'스카이세이버' 2022. 1. 19. 16:43

l 엠브레인 패널파워?

엠브레인 코드닥 차트내용

'엠브레인'은 1998년에 설립된 국내 리서치 업체입니다. 현재 코스닥에도 상장된 나름 규모 있는 업체이며, 기존 리서치 사업 이외에도 시장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빅데이터 사업에도 진출하였습니다.

엠브레인 패널 현황

엠브레인은 현재 약 150만명 이상의 조사패널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패널들을 대상으로 고객사로부터 받은 설문/리서치 의뢰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설문조사 방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전화통화, 우편 등 다양한 방법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웹사이트/전용앱을 통하여 패널들이 원하는 미션을 신청 및 수행을 할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습니다.

l 엠브레인 패널 활동 수익 인증!

엠브레인 활동 수익

엠브레인에서 약 1년 반 동안 각종 온/오프라인 설문조사를 수행하였습니다. 위 화면은 그 활동을 통하여 얻은 수익 내용입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앱을 통하여 받은 누적 적립금은 353,130원, 그리고 엠브레인을 통해 수행한 '농촌진흥청' 관련 미션으로 계좌로 바로 지급된 수익금 550,000원, 총 903,130원을 지급받았습니다. 

 

정말 자투리 시간 하루 이틀에 약 10~30분 정도 투자하여 활동한 것 치고는, 그리고 쉬운 미션 난이도를 고려하면 정말 나쁘지 않은 성과라 생각됩니다.

l 엠브레인 패널로 활동하려면?

만 14세 이상이라면 남녀노소 누구나 엠브레인 패널로 쉽게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1. 회원가입

엠브레인 패널파워 가입절차

회원가입은 '엠브레인 패널파워' 웹사이트 혹은 전용앱을 설치 후 간단한 본인인증 및 기본정보만 입력하시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추천 신규가입 혜택
2,500원 리워드 지급 방법

또한 현재 신규가입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 가입 시 '추천 코드'를 적으면 2,500원 리워드와 경품에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추천인 ID

그렇기 때문에 가입 시 꼭 '추천인 ID' 란에 'dongzzang02' 를 적고 보너스 혜택을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가입 후에는 추천인 혜택이 제공되지 않으니 유의하세요!)

추천 코드 : dongzzang02

 

엠브레인 패널파워 앱 설치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배너를 클릭하세요.

 

2. 원하는 미션 선택 및 진행

회원가입 및 프로필 조사 등을 마치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 정식 엠브레인 패널로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미션에는 크게 온라인 설문조사와 좌담회(오프라인/영상/전화 등을 이용한 설문조사)로 나뉘어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올라온 각종 조사미션들

온라인 설문조사는 '조사' 탭으로 들어가서 선택하면 되며, 난이도와 요구되는 소요시간에 따라서 사례비는 건당 몇 백 원에서 몇 천 원 단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오프라인/영상/전화 등을 활용한 조사는 '좌담회' 탭으로 들어가서 확인할 수 있으며, 소요시간은 약 1~2시간, 사례비는 건당 약 3~10만원 상당의 비교적 높은 단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온라인 설문조사는 조사대상 범주에 들어가는 사람들에게 배정이 되기 때문에 회원마다 보이는 미션 수가 다르며, 좌담회는 각 미션마다 참여 가능한 대상이 자세히 적혀있기 때문에 본인이 해당 미션의 조사대상에 해당되는지 읽어 본 후 지원하시면 됩니다. 또한 본인은 조사대상에 포함되지 않지만, 주위 가족이나 친구, 지인이 해당한다면 해당 미션을 소개해줄 수도 있으며, 소개해서 미션을 진행하게 되면 참여자에게는 사례비, 소개자에겐 소개비가 주워집니다.

l 적립한 돈 계좌로 출금!

적립금 사용 방법

열심히 미션을 수행하여 얻은 적립금은 3천원 이상부터는 문화상품권 구매, 1만원 이상부터는 본인 계좌로 현금 출금 혹은 기부를 하실 수 있습니다. (좌담회 같은 경우는 바로 본인 계좌로 지급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렇게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대하여 소개드려보았습니다. 소액이더라도 정말 버려지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하여 간단한 방법으로 부수적인 수입을 가져갈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또한 여러분들도 주위 가족, 친구, 지인에게 엠브레인을 소개하면 1명당 1천원의 리워드도 받으실 수 있으니 오늘부터 패널로 활동하시면서 '괜찮다!' 생각되시면 주위에도 소개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재테크(주식, 코인), 앱테크, 부업 및 생활정보 등 알면 도움 될만한 정보를

무료로 카톡 채널을 통하여 바로 공유드립니다. %

'공유에 공유를 더하다' 채널 친구 추가!

http://pf.kakao.com/_Zrxnsb

 

(재테크,앱테크)공유에 공유를 더하다

재테크(주식 코인), 앱테크, 부업 및 생활정보 등 알면 도움 될만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pf.kakao.com

 

 

 

 

 

 

 

 

 

 

 

 

 

 

 

 

 

 

 

Comments